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휴대폰배더리수명늘리는방법모습

안녕하세요? 행복마을 입니다. 오늘즤 주제는 "스마트폰(핸드폰)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 알아보기" 에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우리가 핸드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핸드폰의 배터리 수면은 적게는 1년 많게는 2년 정도를 연장하실수가 있습니다. 핸드폰 배터리의 수명은 우리가 자주 사용할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드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활에서 몇가지만 지키시면 핸드폰 배터리 수명을 증가시킬수가 있습니다. 그럼 삼성 핸드폰을 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폰(핸드폰)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

첫 번째)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의 적정 사용 온도를 0도 ~ 35도 사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여름철에 주차되어진 자동차에 안에처럼 높은 온도나 겨울철 영하의 온도와 같은 저온의 외부 환경 등에서 계속적으로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을 하시거나 제품들을 사용하시면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에 좋지않은 영향을 줄수있으므로 항상 유의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스마트폰을 충전하실때에는 삼성 정품 충전기하고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충전기를 장시간 충젆사시는 것은 스마트폰 배터리 팽창의 많은 원인이 되기때문에 100% 충전이 완료가 된후에는 제품을 충전기로부터 분리하셔야 합니다.

 

세 번째)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사용하시지 않으시고 보관을 하실꺼면 완전 방전을 방지하기 위해서 약 50% ~ 70% 충전된 상태로 보관을 하셔야합니다.

 

네 번째) 배터리 보호 기능이 있으시면 설정해두는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배터리 미치 디바이스 케어, 배터리, 기타 배터리 순으로 들어가셔서 배터리 보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 보기시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수명이 증가하는 효과가 생기도록 배터리를 충천하실때 85% 까지만 충한하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행하던 작은 습관을 고치면 위에 설명해드린 것처럼 배터리 수명을 늘리실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스마트폰(휴대폰)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 알아보기"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구독 과 공감은 필자를 기쁘게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