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

아스파라거스 수프 레시피 알아보기

행복마을장 2022. 9. 16. 04:44
반응형

아스파라거스-수프레시피

안녕하세요? 행복마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아스파라거스 수프 레시피 알아보기" 에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아스파라거스는 고혈압을 예방해주고 숙취해소에 좋은 채소 입니다.

아스파라거스 알아보기

아스파라거스안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이외에도 아스파라긴, 칼슘, 칼륨, 엽산, 인, 글루타티온 등에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에 많이 들어있는 아스파라긴은 고혈압 예방하고 숙취 해소에 좋고 신장 결석 예방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다른 영양소들은 혈당조절을 돕고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도 하고있고 노화를 느리게 하고 기억력과 판단 능력이 떨어지지 않게 도와 드립니다. 아스파라거스는 대부분 샐러드로 많이 드시지만 수프로 만들어서 먹으면 술을 드신 다음날 드시기고 편하시고 속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아스파라거스 수프 재료 알아보기

- 아스파라거스 수프 재료?

아스파라거스 500g, 치즈가루 약간, 밀가루 4큰술, 생크림 혹은 우유 한컵

 

- 채소 국물 재료?

물 4컵, 양파 1개, 월계수 잎 1개, 당근 1개, 샐러리 1줄, 굷은소금 1.5큰술

 

아스파라거스 수프 레시피 알아보기

- 아스파라거스는 필러를 사용해서 두꺼운 껍질들을 벗겨내주시고 2cm 에서 3cm 정도로 잘라줍니다

 

- 월계수 잎하고 양파, 당근, 샐러리를 냄비에 넣으시고 물을 부어서 20분 정도 끓여주어서 채소 국물을 만듭니다. 간은 소금으로 해주면 됩니다.

 

- 아스파라거스를 채소 국물에 넣어서 30분 정도 끓이신후에 핸드블랜더나 믹서 등으로 갈아주십니다.

 

- 우유를 넣어주시고 저어주는데 더 고소한 맛이 나길 원하시면 우유 대신에 생크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 약한 불로 끓이는데 밀가루를 살살 넣으면서 잘 저어가면서 끓여주십니다.

 

- 그릇에 옮겨 담으시고 치즈 가구를 살짝 뿌려주시면 아스파라거스 수프가 만들어 집니다.

마무리

오늘은 아스파라거스 수프 레시피 알아보기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혈압 과 숙취해소에 좋은 아스파라거스 수프 레시피를 보시면 한번 해드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아스파라거스 수프 레시피 알아보기"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편온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구독 과 공감은 필자를 기쁘게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