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환대출-플랫폼

안녕하세요? 행복마을 입니다. 오늘은 대환대출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리 인상과 더불어 많은 분들이 대환대출 플랫폼 사전신청에 수십만명이 몰리고 있습니다. 더 낮은 금리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갈아탈수 있게 되는데요. 네이버파이낸셜, 카카오페이, 토스 등 빅테크 회사들에에서 편의성을 앞세우며 대환대출 서비스를 사전예약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대환대출 플랫폼 앱 비교 등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온라인 대환대출 플랫폼 서비스 알아보기

금융당국에서 추진해 온 혁신금융의 일환으로 5월 31일부터 시작합니다.  새로운 대출 받을 금융기관 결정하면 기존 방식과 같이 대출이 있는 곳과 새로 받을 곳을 번갈아 신청하지 않아도 되고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대환대출 플랫폼 인프라에 53개 금융사와 23개 대출비교 플랫폼 업체가 참여합니다.

대환대출 플랫폼 서비스 인터넷은행 알아보기

카카오페이, 토스, 네이버페이가 약진하며 네이버페이에서는 전 국민 이자 지원 이벤트 사전신청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 대출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자 지원 포인트 티켓이 제공되며 미리 티켓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이자 비용도 지원 받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대환대출 플랫폼별 시중은행 계약 알아보기

카카오페이는 kb국민, nh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5개사가 들어왔고 총 15~16개 금융사가 신용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토스는 하나은행 , nh농협 등 4개사, 네이버페이는 시중은행 3곳 예정이며 대신 대환대출 인프라에 참여하는 18개 저축은행과 모두 입점 계약을 맺어 저축은행중앙회 업무협약 등으로 중개수수료 1% 미만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핀다 또한 10개 입점하며 다른 은행에서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대환대출 플랫폼 신청대상 & 사용방법 알아보기

대환대출 대상은 담보가 없는 신용대출로 한정합니다. 대환대출 플랫폼 앱을 통해서 은행, 저축은행, 캐피탈 등 여러 금융기관 대출상품을 비교하고 더 낮은 금리의 상품을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 대출을 차주에게 제공하는 금융사가 소비자의 대출을 상환하고 새로운 대출을 취급하는 식으로 운영됩니다. 

 

대환대출 플랫폼 기존 차이점 알아보기

유선연락을 통한 확인서류 전달이나 은행 직접 방문이 없고 금융사간끼리 비교를 통해 이용 가능하고 금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간 경쟁을 확산시키기 때문에 기존 금융사들은 고객 유출을 막기 위해 대출금리를 내리고 신규 대출 금융회사에서는 차주 유치를 위해 대출금리를 인하할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대환대출 플랫폼 인프라가 가동되면 은행 방문하지 않고 전체 신용대출 시장 90% 이상 차지하는 19개 은행, 저축은행 7곳, 캐피탈사 9곳 등 신용대출을 더 저렴한 다른 대출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핀다는 대출 환승 이벤트 등 진행하며 네이버나 카카오페이도 이벤트 제공중이니 확인해서 금리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맺음말

오늘은 대환대출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포스팅 내용들을 잘 참고하셔서 도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