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폰-예약문자보내기

안녕하세요? 행복마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삼성폰 예약문자 기능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 에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을 아시면 실생활에서 아주 유용하게 쓰실수가 있습니다. 기억력이 않좋으시거나 다른일에 집중을 하시다가 보면 약속했던 일들을 잊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약속이나 계획했던 일들을 메모를 하지만 깜박 잊어버리는 실수를 합니다. 메모로도 놓치기 쉬운 일들을 확실하게 알기위해서 필자는 예약문자 보내기 방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갤린더 스케줄 알람 기능도 있지만 여기에 더해서 예약문자까지 추가로 해놓으면 중요한 스케줄을 한번더 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니까 중요한 약속들을 잊어버리지 않더라고요. 바쁜 현대인의 일상속에서 정신없이 살다가보면 놓치기 쉬운 일들을 예약문자로 관리해 주시면 아주 좋은방법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삼성폰 예약문자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 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폰 예약문자 보내는 방법?

삼성폰-안드로이드문자

먼저 스마트폰 상에서 문자 메뉴를 눌러줍니다.

삼성폰-안드로이드문자보내기

그러면 제일 하단에 윈도우 모양 또는 십자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실겁니다.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삼성폰-안드로이드

그러면 우측에 "메시지 예약" 이라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눌러줍니다.

삼성폰-문자예약

이제 예약 시간 설정을 할수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본인이 보내시고자 하시는 날짜시간을 입력하시고 완료를 눌러줍니다. 

 

삼성폰-예약문자보내기

그리고 나서 입력창에 보내시고자 하시는 문구를 입력하시고 우측에 편지 보내기 아이콘을 누릅니다.

삼성폰-예약문자보내기방법

문구 왼쪽에 시계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면 예약문자가 정상으로 전송되었다는 표시입니다. 혹시 예약문자의 내용 수정이 필요하시거나 예약시간을 변경을 하실려면 좌측에 시계 모양을 눌러주시고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삼성폰-예약문자방법

좌측에 시계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지금보내기, 삭제, 편집 항목이 나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항목대로 변경하셔서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지금보내기는 지금 바로 문자를 보내는 거구요. 삭제는 보내실 예약문자를 삭제하는 겁니다. 편집을 누르시면 문구 내용과 예약시간을 변경하시고 재전송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삼성폰 예약문자 보내는 방법 에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알고보면 활용도가 좋아서 이 방법을 숙지하고 계시면 매우 유용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을 전화용으로만 사용하시지 마시고, 이런 융용한 기능들을 능숙하게 사용하셔서 스마트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폰 예약문자 기능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구독 과 공감은 필자를 기쁘게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