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안드로이드폰모양

안녕하세요? 행복마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삼성 안드로이드폰 유용한 SOS기능" 에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여러가지 긴급상황이 발생할수 있는데요. 이런 긴금상황에서 저장해두신 번호로 문자 와 주변 음성까지 녹음을해서 저장해둔 사람에게 전달해줄수 있는 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긴급한상황에서 정말로 유용한 기능인거 같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안드로이드폰 SOS 기능

삼성-안드로이드설정모양

스마트폰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줍니다.

삼성-안드로이드폰유용한기능

설정란에 들어 오셨으면 아래에 "유용한 기능"을 눌러줍니다. 유용한 기능에는 삼성폰의 기본 기능외에도 별도로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씁니다.

 

삼성-유용한기능SOS메시지보내기

유용한 기능에 들어오셨으면 "SOS 메시지 보내기" 항목이 보이실겁니다. 항목을 눌러줍니다.

삼성폰-SOS메시지보내기

그러면 SOS 메시지를 받으실분을 추가를 하실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새연락처를 등록하실수가 있고 기존 연락처에서 선택을 하실수가 있씁니다. 선택하셔서 연락처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연락처 등록은 여러명을 동시에 설정 하실수도 있습니다.

 

삼성폰-SOS메시지보내기기능

그러면 SOS 메시지 보내기가 사용중으로 나타나고 SOS 메시지 받는사람오디오 녹음 파일 첨부가 켜진 상태가 됩니다. 오디오 녹음파일이란 근처에 소리를 5초동안 녹음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긴급한 상황에서 엄청 유용한 기능이기때문에 설정해 놓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삼성폰-SOS메시지보내기화면

모든 설정이 완료된 뒤에도 이렇게 사용안한으로 바꾸어 놓으실수도 있습니다. 필요하실때 사용함으로 설정해 놓으시면 기존에 등록된 정보대로 활용하실수가 있으셔서 좋을거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삼성 안드로이드폰 SOS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람의 앞날은 그누구도 알수가 없습니다. 정말 위급한 상황에 매우 유용한 기능이므로 설정을 해놓으시면 언젠가면 큰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삼성 안드로이드폰 유용한 SOS 기능"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구독 과 공감은 필자를 기쁘게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