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

행복마을장 2022. 1. 15.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입니다. 포스팅할때 이미지 디자인과 콘텐츠를 제가할때에 직접촬용한 사진이 부족할수있습니다. 유료 이미지 사이트는 가격부담이있으므로 무료로 이용가능한 사이트를 설명합니다.

 

1. Pixabay

 

대중적으로 많이쓰이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Pixabay입니다. 사진 이미지와 일러스트, 비디오, 벡터등등 많은 양의 이미지를 무료로 이용을할수있습미다. 네이버에 Pixabay를 치시면 해당사이트가 나옵니다.

 

https://pixabay.com/ko/

 

영어와 한글로도 번역이되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2. Unsplash

 

고퀄리티의 사진이많은 Unsplash은 픽사베이와 경쟁상대입니다. 이사이트는 영문과 한글로 이미지 검색을합니다. 네이버에 Unsplash를 치시면 해당 이미지 사이트가 나옵니다.

 

https://unsplash.com/

 

 

3. Pexels

 

고화질과 감성적인 인물사진이 많은 Pexels입니다. 한글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1번과 2번 이미지 사이트를 이욜을해서 이사이트는 거의 이용을 하지않습니다.

 

https://www.pexels.com/ko-kr/

 

 

4. STOCK UP

 

수많은 방대한 무료 이미지를 제공해주는 STOCK UP입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한곳에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를하고 있습니다.

 

https://stockup.sitebuilderreport.com/

 

 

5. Noun Project

 

사진이 아니라 무료 픽토그램을 서비스하는 Noun Project입니다. ppt제작과 평벙한 아이콘을 원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포스팅하실때 활용가능하신 일러스트같은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한글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thenounproject.com/

 

 

6. Freepick

 

아이콘과 일러스트, 벡터등이 많은 Freepick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횟수는 하루에 5개까지입니다. 

 

https://www.freepik.com/

 

 

%주의하실사항%은 이미지 사이트마다 상업적 이용가능 범위와 출처 기재표시의 규정차이가 있습니다. 사이트 약관을 한번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곳말고도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들이 많지만 주로 사용하시는 사이트를 정해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독 과 공감은 필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