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스토리-블로그임시저장불러오기

안녕하세요? 행복마을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 저장글 불러오기" 에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가 임시저장을 해놓고 다음에 글을 다시 쓰고싶은데 임시저장 불러오기 기능이 없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왼쪽 하단에 임시저장을 누르면 연속해서 누르시면 새로운 임시저장글이 생성만 됩니다. 이럴때 당황하게 되는되요. 아주 쉬운 방법이 있었는데 모르고 고생을 했네요. 그럼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글 불러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 저장글 불러오는 방법

티스토리-임시저장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에 들어오셔서 우측 하단에 임시저장글 말구 "숫자"를 눌러줍니다.

티스토리-임시저장

그러면 이렇게 예전에 임시저장 해놓은 글들이 보입니다. 원하시는 글을 고르셔서 계속 포스팅을 하시면 되십니다. 임시저장글은 최대 100개까지 가능하시고 저장된 글을 90일까지 보관이 되시고 그 이후에는 삭제가 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 저장글을 불러오는 방법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고보면 무지 쉬운데 모르시는 초보 블러거 분들은 이런 어려움에 부딪치실때마다 당황스럽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발팀에서 초보 블로거 분들을 위해서 조금더 세심하게 배려를 해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 저장글 불러오는 방법"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구독 과 공감은 필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